글로벌 배우 수현, ‘라 메르’ 럭셔리크림 쿠션 NEW 광고필름 공개!
글로벌 배우 수현, ‘라 메르’ 럭셔리크림 쿠션 NEW 광고필름 공개!
  • 박찬균 기자
  • 승인 2019.07.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가 헐리우드 배우 수현과 함께한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적막한 사무실에 앉아있던 수현은 빛나는 비주얼로 ‘라 메르’ 크림 쿠션을 만나 즐겁고 경쾌하게 변화한다. 흥겨운 리듬에 맞춰 사무실 여러 곳을 누비는 등 능청스러운 립싱크로 흥겨운 기분을 표현해 쿨하고 당당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수현이 선보인 역동적인 댄스에도 무너짐 없이 예쁜 피부를 완벽하게 케어해 준 아이템은 ‘라 메르’의 ‘루미너스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SPF 20’ 이다. 라 메르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크렘 드 라 메르의 효능을 담아 ‘크림 쿠션’이라는 애칭을 붙혔다. 오직 라 메르만이 표현할 수 있는 타고난 듯 건강하게, 우아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라 메르 룩(Look of La Mer)’을 연출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하루종일 지속되는 수분감과 눈부신 커버력으로 잡티 없이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 안티에이징 쿠션으로 라 메르의 스킨 케어 아이템과 함께 터치하면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춰 내추럴 피니쉬는 물론 래디언트 피니쉬, 실크 매트 피니쉬로 연출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한편, 수현이 영상에서 선보이는 샴페인 핑크 컬러의 파우치는 라 메르 쿠션 출시 1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 클러치이다. 지금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라 메르 ‘크림 쿠션’ 구매 시, 라 메르 스킨 컬러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컬러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자료제공 = 라 메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