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리즘, 창립 20주년기념 파티 열어
사이리즘, 창립 20주년기념 파티 열어
  • 박찬균 기자
  • 승인 2019.07.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재교육전문 아카데미 사이리즘(대표 사이리)이 지난 4월 12일 4.12 데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파티를 열었다.

사이리즘은 지난 1999년에 국내 미용인을 위한 재교육센터를 오픈하여 한국미용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더불어 세미나, 헤어쇼, 미용대학 최고경영자과정 강의 등 활발한 활동과 이태리, 러시아, 홍콩, 중국, 태국 등 해외세미나 및 헤어쇼를 통해 한국미용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일조했다.

사이리즘은 한국 헤어 커트의 베이직, 커트 공식 정립과 디자인 공식, 이미지 컨트롤, 크리에이티브까지 교육체계를 만들어 주먹구구식과 어깨너머로 배운 기술을 체계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미용인의 질적 향상과 자신감 있는 미용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중추적 역할을 해왔다.

이날 사이리즘 강사 출신 중에서 미용학 박사, 학과장, 영국 등 유명 브랜드 수석강사, 국내 프랜차이즈 및 대형 헤어살롱 강사, 국내외에서 헤어 살롱 운영 중인 원장 등이 모여 지난 추억과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한편 사이 리 대표는 “사이리즘 창립 20주년의 의미를 뜻 깊게 생각하며 한국미용의 발전과 더불어 미용인 배려로 이 자리까지 온 것이라며, 미용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더욱더 노력하는 것이 보답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한국 미용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며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분발할 것”을 당부하고 30주년에도 의미 있는 시간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