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수딩젤과 함께 떠나는 담양 여행
대나무 수딩젤과 함께 떠나는 담양 여행
  • 관리자
  • 승인 2015.10.0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나무 수딩젤과 함께 떠나는 담양 여행

과일나라 대나무 수딩젤 북 콘서트 협찬

김태후 기자 | sunrisec25@naver.com

입력시간 : 2015-10-03 16:18:45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대한민국 최초 자연주의 브랜드 과일나라(since 1994)가 9월 12일 운형궁 뜰에서 열린 ‘국악으로 떠나는 담양 여행’ 북 콘서트에 ‘담양 대나무 모이스쳐 수딩젤’을 협찬했다.

이날 콘서트는 여행작가 양소희씨가 3년 동안 담양을 소재로 집필한 ‘담양 여행(낭만판다 출판사)’의 출간을 기념한 북 콘서트로, 양소희 작가의 사인회와 과일나라 제품을 테스트해 보는 테스트 존을 마련하여 휴일을 맞아 운현궁을 찾은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까지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과일나라가 이번 북 콘서트에 지원한 제품은 ‘과일나라 담양 대나무 모이스쳐 수딩젤’로 대나무의 고장 담양에서 온 순도 99.5% 대나무수가 함유되어 외부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고 강한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작용을 하는 촉촉한 젤 타입 수딩젤이다.

끈적임이 없어 얼굴의 피부뿐만 아니라 바디·손발·모발 등에도 사용가능한 올인원 타입이며, 파라벤·색소·실리콘·미네랄오일·설페이트·벤조페논과 같은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6無 처방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과일나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런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순수 담양 대나무 수 99.5%가 들어가 있는 과일나라의 담양 대나무 모이스쳐 수딩젤이 대나무 수딩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80-761-5432, www.welcos.com)

뷰티엔패션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