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건강까지 지켜주며 아름다움을 전하는 (주)뷰인스 조상은 대표
아이의 건강까지 지켜주며 아름다움을 전하는 (주)뷰인스 조상은 대표
  • 관리자
  • 승인 2017.11.17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 과학을 융합한 천연화장품 ‘뷰인스’

아이의 건강까지 지켜주며 아름다움을 전하는 (주)뷰인스 조상은 대표

 

 

기사작성일 : 2017. 11. 17. 12:27 김태후 기자 

 

(주)뷰인스 조상은 대표와 뷰인스 제품들

 

조상은 대표는 지난 2014년 아이와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하며 자연과 과학을 융합해 만든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뷰인스’를 런칭했다.

 

베트남 등 해외와 내수시장에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조 대표는 자연재료를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의 천연화장품, 수많은 임상과 연구개발을 통해 고품질 천연 향의 아로마테라피 제품 등을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뷰인스 제품은 안티에이징 관리에 탁월한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용기보다 내용물에 정성을 다한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화장품업계의 발전에도 일조해오고 있다.

 

또한 2015년에 ISO 9001:2008 인증을 받은 뷰인스는 연구부서를 만들고 BtoB에서 BtoC로 뷰인스 쇼핑몰(www.beuins.com)을 오픈해 ‘뷰인스 슬리핑 마스크’의 꾸준한 매출성장으로 업계에서 입지를 구축해오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평소 친절한 상담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존경을 받는 그를 만나 (주)뷰인스가 성공하기까지의 기업이 추구하는 경영철학과 비전을 들어본다.(그와의 일문일답이다)

 

뷰인스 CI

△ ‘뷰인스’라는 브랜드를 론칭한 계기와 제품을 소개해 달라

사실 저의 장업계 경력은 오래 됐습니다. 영업으로 시작해서 최근 10년간 거래처에 브랜딩 및 상품기획, 처방 및 원료공급 사업을 했습니다. 그런데 남의 것을 해주다 보니 제 가치나 생각을 담아내는 데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 생각과 가치를 담아낼 수 있는 ‘뷰인스’를 론칭하게 됐습니다. 뷰인스는 ‘뷰티 인 스킨(Beauty In Skin)'을 한 단어로 만든 조합어이며, 뷰인스는 피부 속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화장품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즉 ’피부를 먼저 생각하는 화장품. 뷰인스!‘입니다. 현재 1일 1팩의 7가지 마스크와 피부 마사지 기능까지 탑재된 클렌징 라인이 뷰인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며 총 14종을 출시해 판매중입니다.

 

△ 아이와 가족을 위한 다양한 천연화장품 제품군을 출시한 이유와 향후 마케팅 전개방법은

하지만 아직 가야할 길이 멀고 더 많은 제품을 출시해야할 예정입니다. 그렇다고 성급하게 제품을 만들어내지는 않고 가치와 혼을 담아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입니다. 연구와 제조, 유통을 직접 컨트롤 하고 BtoC로 유통을 단축하여 고객에게 응대하는 온라인유통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온라인 유통은 고객과의 대면을 통해 이루어지는 유통이 아니므로 더욱이 고객과의 소통이 매우 중요해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며, 또한 고객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2018년에 계획하는 프로젝트가 많습니다.

 

△ 기업이 추구하는 경영철학이나 가치는 무엇인지

먹거리에서 배웠습니다. 내가 먹을 것에 좋은 재료 신선한 재료를 찾듯이 피부에 바르는 제품, 화장품도 마찬가지로 “내가 바를 건데 좋은 거, 그리고 내 딸, 여린 피부를 가지고 있는 내 아이가 바를 건데”라는 가장 간단한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모든 진리는 단순함에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 정도라 할까요?

 

△ 지난 2014년도 첫 브랜드를 업계에 선보이며 본격적인 영업 및 판촉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 매출액과 내년도 매출목표는

 

목표는 크게 잡으라하셨는데, 국내 내수는 미비하지만 저희는 수출 매출이 높은 편입니다. 국내 내수시장을 확장하는 것이 목표이며, 금액으로 말씀드리면 거의 수출 (매출)이긴 하나 50억에서 100억으로 점프하고 싶습니다.

 

△ 뷰인스 제품을 고객들에게 홍보할 때 주로 어떤 부분을 강조하나

 

‘피부를 먼저 생각하는 화장품, 뷰인스’를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용기보다 내용물에 정성을 다하고 또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고 알려드리고 싶어요.

△ (주)뷰인스가 최근 ‘2017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수상을 받았는데, 어떤 브랜드로 인식되고 싶은지

 

우선 훌륭한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만 앞으로 더 잘하라고 주신 상인듯하여 어깨가 무겁습니다. 주신 상에 걸 맞는 제품들로 보답하겠습니다. ‘믿고 쓰는’, ‘안전한’, ‘휘게’, ‘원하는 대로 골라 사용’, ‘맞춤처방’ 등으로 각인시키고 싶습니다. 필요 없는 것은 걷어내고 가성비 최고의 화장품으로 인식되었으면 합니다.

 

△ 앞으로의 꿈이나 포부가 있다면

 

‘뷰인스’라는 브랜드가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국의 장수기업 대표브랜드’ 이것이 저의 꿈입니다.

△ 업계의 발전을 위해서 한마디

 

모든 일에 진실(정직)이 답이다 생각합니다. 묵묵히 정직하고 착한 화장품 곧 피부를 먼저 생각하는 화장품을 만들겠습니다. 화장품업계에서 제조·유통하시는 분이라면 저와 똑같은 생각을 하시리라 봅니다.

<김태후 기자>

 

본 보도자료는 뷰티엔패션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자료 제공자에 있습니다

 

 

 

태그

(주)뷰인스 뷰인스 조상은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